여권법은 악법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148회 작성일 26-06-26 03:14

본문

근데 니가 가서 뭘할 수 있음????




댓글목록

profile_image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profile_image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profile_image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

무섭다 진짜

profile_image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profile_image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profile_image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Total 17,464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19 USDT티비 136 07:57
17418 USDT티비 168 07:42
17417 USDT티비 115 07:16
17416 USDT티비 117 07:16
17415 USDT티비 127 07:16
17414 USDT티비 143 06:54
17413 USDT티비 109 06:54
17412 USDT티비 172 06:35
17411 USDT티비 124 06:35
17410
천근추 N새글 댓글+2
USDT티비 158 06:07
17409 무료슬롯 126 06:06
17408
N새글 댓글+4
USDT티비 141 05:46
17407 USDT티비 199 05:46
17406 USDT티비 143 05:46
17405 무료슬롯 120 05:4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51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63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