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홍명보에게 국대감독을 다시 할 생각이 있냐고 묻는 기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2년전, 홍명보에게 국대감독을 다시 할 생각이 있냐고 묻는 기자 > 자유게시판

2년전, 홍명보에게 국대감독을 다시 할 생각이 있냐고 묻는 기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9:23 조회 124 댓글 5

본문




댓글목록 5

졸려요님의 댓글

졸려요 작성일

하지만 20억 받으면서 봉사는 해주겠다

로켓고양이님의 댓글

로켓고양이 작성일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20억을 준다면 뭐 대국민먹으로 욕먹어도 다시 할만하지 않을까요?

베일님의 댓글

베일 작성일

명보가 벤투 선임했을때처럼 그냥 서포트해주는 위치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어땠을까싶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하기 싫어 보이긴 함돈 때문만은 아니고 뭔가 다른 이유가 있었을 거 같음 협회쪽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님의 댓글

장기하너마저귀에국카스텐 작성일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면 폼 안 사니까 안 한다고 하는 거남이 해달라고 할 때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해야 폼이 좀 살잖아 ㅋㅋㅋㅋㅋ

전체 17,5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