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시원하게 가격인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애플 시원하게 가격인상 > 자유게시판

애플 시원하게 가격인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0:48 조회 192 댓글 15

본문

한방에 3~40만원 시원하게 올려버림




댓글목록 15

름벵님의 댓글

름벵 작성일

하반기에 사려고했는데 시원하게 계획말아먹음

스즈무라아이리님의 댓글

스즈무라아이리 작성일

이야 씨발 우리나라만 존나게 올리네역시 호구국가야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다른나라들도 200~300불 올린다고하지않았나?

호날두왕자님화이팅님의 댓글

호날두왕자님화이팅 작성일

https://www.usdtv.net/usdtv/709904191?_filter=search&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A0%84%EC%84%B8%EA%B3%84&page=1어제 정확히 같은 주제로 전세계 가격 인상이라고 쓴 글에 댓글도 달았더만 알면서 모르는척 하지마라

하우투보링앤스몰님의 댓글

하우투보링앤스몰 작성일

뭐야 알면서 모르는척이야? 무섭다

스즈무라아이리님의 댓글

스즈무라아이리 작성일

가마셋님의 댓글

가마셋 작성일

저거 환율 1500원 언저리로 적용하고 부가가치세 더한 정도 값이라던데

어디에님의 댓글

어디에 작성일

믿고있었다고

USDT티비알림안봄님의 댓글

USDT티비알림안봄 작성일

오래 버틴편이라던데 사실임?

or5469님의 댓글

or5469 작성일

맥북프로는 130만원 인상인데..?

마인드셋님의 댓글

마인드셋 작성일

올해 출시될 아이폰도 많이 비싸질라나...

Boobie님의 댓글

Boobie 작성일

애플이 환율도 1400원대 기준으로 하고있었을걸

내빠따마시써님의 댓글

내빠따마시써 작성일

잊고 있었나. 함께 하려해찌

번쩍이는스누피님의 댓글

번쩍이는스누피 작성일

맥미니가 가성비 갑인데 50만원 시원하게 말아올리네젠장 몇대 더 살걸

lllIIlllIIlIIl님의 댓글

lllIIlllIIlIIl 작성일

인상 반 환율 반… ㅜㅜ

전체 17,556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