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이어 오전 11시 USDT티비 상황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1:11 조회 159 댓글 11 본문 호주 이겨라~ (호주 한 골 먹음) 파라과이 제발 1골만 더~~ (호주 동점골) ㅅㅂ 호주 이겨라 호주 이겨라!! (호주 한 골 더 먹음) ㅅㅂ~~~ 파라과이 1골만 더~~~ ㅋㅋㅋㅋ 이전글 거북이 집 소개 다음글 요새 점점 얼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보디빌더 2명 댓글목록 11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26-06-26 11:1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 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 삼일님의 댓글 삼일 작성일 26-06-26 11: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월드컵 재밌네 ㅋㅋ 월드컵 재밌네 ㅋㅋ 파송송심영탁님의 댓글 파송송심영탁 작성일 26-06-26 11: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기서 제일 확률 높은거 3개가 뭐지 저기서 제일 확률 높은거 3개가 뭐지 롤리퐁님의 댓글 롤리퐁 작성일 26-06-26 11: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H가 그나마 확률높고 나머지는 뭐...E가 깨진게 존나 크긴함ㅋㅋ설마 독일이 지겠어 했는데ㅋㅋ H가 그나마 확률높고 나머지는 뭐...E가 깨진게 존나 크긴함ㅋㅋ설마 독일이 지겠어 했는데ㅋㅋ 지나가던개드리퍼님의 댓글 지나가던개드리퍼 작성일 26-06-26 11: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I 가 확율 존나 높은거 아님? 내가 잘못 이해 한건가? I 가 확율 존나 높은거 아님? 내가 잘못 이해 한건가? 추남용사님의 댓글 추남용사 작성일 26-06-26 11: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탈락해라 탈락해라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26-06-26 11: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명보는 32강 하고싶어할까 그냥 다 집어치우고 집에오고싶을까 꼬라지보면 하기싫어하는것같긴하던데 명보는 32강 하고싶어할까 그냥 다 집어치우고 집에오고싶을까 꼬라지보면 하기싫어하는것같긴하던데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26-06-26 11: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당연하고싶어하지 혹시나 이기면 16강인데 얼마나 아가리털겠음 당연하고싶어하지 혹시나 이기면 16강인데 얼마나 아가리털겠음 지라르드풍자크3세님의 댓글 지라르드풍자크3세 작성일 26-06-26 11: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한국은 자국 경기 빼고는 잘 안보는거 같아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 : 알았다 한국은 자국 경기 빼고는 잘 안보는거 같아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 : 알았다 인생초보님의 댓글 인생초보 작성일 26-06-26 11:3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1:1로 끝내라 1:1로 끝내라 유지민님의 댓글 유지민 작성일 26-06-26 11: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걍 떨어져라 몽구랑 명보랑 같이 사퇴하고 다시는나오지마라 걍 떨어져라 몽구랑 명보랑 같이 사퇴하고 다시는나오지마라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26-06-26 11:1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 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
롤리퐁님의 댓글 롤리퐁 작성일 26-06-26 11: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H가 그나마 확률높고 나머지는 뭐...E가 깨진게 존나 크긴함ㅋㅋ설마 독일이 지겠어 했는데ㅋㅋ H가 그나마 확률높고 나머지는 뭐...E가 깨진게 존나 크긴함ㅋㅋ설마 독일이 지겠어 했는데ㅋㅋ
지나가던개드리퍼님의 댓글 지나가던개드리퍼 작성일 26-06-26 11:2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I 가 확율 존나 높은거 아님? 내가 잘못 이해 한건가? I 가 확율 존나 높은거 아님? 내가 잘못 이해 한건가?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26-06-26 11: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명보는 32강 하고싶어할까 그냥 다 집어치우고 집에오고싶을까 꼬라지보면 하기싫어하는것같긴하던데 명보는 32강 하고싶어할까 그냥 다 집어치우고 집에오고싶을까 꼬라지보면 하기싫어하는것같긴하던데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26-06-26 11: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당연하고싶어하지 혹시나 이기면 16강인데 얼마나 아가리털겠음 당연하고싶어하지 혹시나 이기면 16강인데 얼마나 아가리털겠음
지라르드풍자크3세님의 댓글 지라르드풍자크3세 작성일 26-06-26 11: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한국은 자국 경기 빼고는 잘 안보는거 같아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 : 알았다 한국은 자국 경기 빼고는 잘 안보는거 같아요. 어떻게 좀 해주세요 ? : 알았다
유지민님의 댓글 유지민 작성일 26-06-26 11: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걍 떨어져라 몽구랑 명보랑 같이 사퇴하고 다시는나오지마라 걍 떨어져라 몽구랑 명보랑 같이 사퇴하고 다시는나오지마라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팩트는 월드컵 자체를 더 즐기게 되었다는 거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