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1:43 조회 172 댓글 11 본문 블박차 보험사는 100:0 주장 상대차 보험사는 70:30 주장 블박차가 속도 줄여서 사고 방지 할수 있었을걸로 보이기에 블박차 잘못이 더 큰걸로 보인다. 블박차 보험사 100:0 으로 한번 싸워 보던가 이전글 555 다음글 구축 아파트 나무가 10층까지 자람 댓글목록 11 수면벌레님의 댓글 수면벌레 작성일 26-06-26 11: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충분히 사고 안날 거리이긴 한거같은데 흠.. 충분히 사고 안날 거리이긴 한거같은데 흠.. 근무지외랄님의 댓글 근무지외랄 작성일 26-06-26 11: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년째백수님의 댓글 년째백수 작성일 26-06-26 11:5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둘다 병ㅅ같은데 둘다 병ㅅ같은데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26-06-26 11: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님의 댓글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 작성일 26-06-26 12: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26-06-26 12: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훈지를바라는삶님의 댓글 훈지를바라는삶 작성일 26-06-26 12: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26-06-26 12: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26-06-26 12: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아넬린님의 댓글 아넬린 작성일 26-06-26 12: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일학습병행제님의 댓글 일학습병행제 작성일 26-06-26 12: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근무지외랄님의 댓글 근무지외랄 작성일 26-06-26 11: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26-06-26 11: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님의 댓글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 작성일 26-06-26 12: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26-06-26 12: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훈지를바라는삶님의 댓글 훈지를바라는삶 작성일 26-06-26 12: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26-06-26 12: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26-06-26 12: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아넬린님의 댓글 아넬린 작성일 26-06-26 12: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일학습병행제님의 댓글 일학습병행제 작성일 26-06-26 12: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수면벌레님의 댓글
수면벌레 작성일충분히 사고 안날 거리이긴 한거같은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