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구독자들과 의견이 갈린 한문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1건 조회 177회 작성일 26-06-26 11:43

본문

블박차 보험사는 100:0 주장

상대차 보험사는 70:30 주장

블박차가 속도 줄여서 사고 방지 할수 있었을걸로 보이기에 블박차 잘못이 더 큰걸로 보인다.

블박차 보험사 100:0 으로 한번 싸워 보던가




댓글목록

profile_image

수면벌레님의 댓글

수면벌레 작성일

충분히 사고 안날 거리이긴 한거같은데 흠..

profile_image

근무지외랄님의 댓글

근무지외랄 작성일

ㅄ짓한거랑 피할수있는데 박아버린거랑은 다른거지ㅋㅋㅋㅋㅋ 블박차 잘못이 더 큰게맞지않나

profile_image

년째백수님의 댓글

년째백수 작성일

둘다 병ㅅ같은데

profile_image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거리적으로 브레이크 더 쌔게 밟으면 멈출수있지않았나? 박기전에도 직전까지 속도 다줄다가 마지막에 다시 풀리는 느낌인데

profile_image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님의 댓글

쓸데없는거설명하는거좋아함 작성일

블박차 속도가 얼마였는지 모르겠네근데 주위에 차도 없어보이는데 왜 옆으로는 안피했지?앞차가 원인제공인건 맞는데 피할 수 있었다고 봄 이럴때 과실비율은 모르겠네

profile_image

내일부터착한말만함님의 댓글

내일부터착한말만함 작성일

저 까만놈이 개새끼긴 한데 사고 안 날 수는 있었던 거 맞지앞에 미친새끼 보이는데 차로만 옮기고 감속을 거의 안 함

profile_image

훈지를바라는삶님의 댓글

훈지를바라는삶 작성일

뒷차가 지분 더 높아보이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profile_image

qO도Op님의 댓글

qO도Op 작성일

저런거 보면 일단 개빡쳐서 무지성으로 욕하는 애들 있는데 이젠 한문철이랑도 의견이 갈리네ㅋㅋ 그래 저 새기가 잘못한 거 알아 누가 몰라 근데 일단 사리긴 사려야 됨 0 받고 싶으면. 꼬우면 빵할 시간에 급정거를 하고 급정거하다 다쳤으니 고소한다고 하면 무조건 이기는데 왜 안 멈추고 쨰까 쮈못이니까 걍 꼬뤠박아~ 이러냐고ㅋㅋㅋ

profile_image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속도를 줄였으면 되는건데 괜히 오른쪽으로 피하려고 속도 안줄이다가 박았네

profile_image

아넬린님의 댓글

아넬린 작성일

생각보다 풀브레이킹 못하는 운전자가 존나 많음...

profile_image

일학습병행제님의 댓글

일학습병행제 작성일

이 씨벌 브레이크 거의 안 밟았는데 블박차 과실이 더 큰 거 아니냐

Total 17,597건 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92 USDT티비 181 06-26
17491 USDT티비 209 06-26
17490 USDT티비 184 06-26
17489
999 N새글
무료슬롯 210 06-26
17488
99 N새글
무료슬롯 186 06-26
17487 무료슬롯 164 06-26
17486 USDT티비 133 06-26
17485
신형 아반떼 정보 N새글 댓글+9
USDT티비 164 06-26
17484
88 N새글
무료슬롯 193 06-26
17483 무료슬롯 174 06-26
17482 무료슬롯 166 06-26
17481 무료슬롯 188 06-26
17480 안구정화 158 06-26
17479 USDT티비 197 06-26
17478
666 N새글
무료슬롯 172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70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8,94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