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들 이음료 공장마다 완전 다른제품 인거 아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너네들 이음료 공장마다 완전 다른제품 인거 아냐? > 자유게시판

너네들 이음료 공장마다 완전 다른제품 인거 아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2:41 조회 135 댓글 4

본문

성분 표기보면

F1 삼각에프엠씨 1.천연 복숭아향1 , 천연 복숭아향2 두가지 프로파일

총0.25%

F5 보해양조 2.향료(합성복숭아향 <-표기순서상 합성향이 더 함량높음)+천연 복숭아향2종 두가지 프로파일

F

상일(노브랜드 콜라도 제조하는곳) 3.합성 복숭아향 + 천영향료 프로파일 단일 <-gs25에서 파는거

특이사항은 0.11%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들어감

마실때마다 매번 묘하게 맛이 완전다르더니 걍 뒷면보니

알고보니 진짜 다른음료였네. 근데 이런제품들보면 다른회사들도 이런경우 많더라 과자나 간식류 , 음료수도




댓글목록 4

overflow승희님의 댓글

overflow승희 작성일

첨봄 뭔지도몰라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님의 댓글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작성일

걍 편의점가면 팔던거 이마트가도팔고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

감미료함유라고 맨 위에 따로 적어놨네근데 전체적인 디자인은 똑같고?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님의 댓글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작성일

ㅇㅇ 근데 전제품이다 제로소다라서 감미료인데 그냥 표기생략정도일듯. 다만 뒤성분 전체읽어보면 차이가크더라

전체 17,612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