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6:06 조회 154 댓글 3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3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전체 17,602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