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222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985건 1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60 USDT티비 151 06-28
17759 USDT티비 252 06-28
17758 USDT티비 227 06-28
17757 USDT티비 170 06-28
17756 USDT티비 192 06-28
17755 USDT티비 219 06-28
17754 무료슬롯 161 06-28
17753 USDT티비 152 06-27
17752 USDT티비 229 06-27
17751 USDT티비 243 06-27
17750 USDT티비 209 06-27
17749 USDT티비 267 06-27
17748 USDT티비 210 06-27
17747 USDT티비 195 06-27
17746 USDT티비 211 06-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72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5,05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