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74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662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647
91%-> 87.6%-> 53%-> 36% N새글 댓글+1
USDT티비 165 10:35
17646 USDT티비 143 10:35
17645 USDT티비 118 10:35
17644 무료슬롯 195 10:33
17643 무료슬롯 147 10:33
17642 USDT티비 130 10:17
17641 USDT티비 170 10:17
17640
구구가가 빨간약 N새글 댓글+1
USDT티비 184 10:00
17639
ㅆㄷ) 국가 모에화 N새글 댓글+2
USDT티비 188 10:00
17638 USDT티비 135 10:00
17637 USDT티비 165 09:44
17636 USDT티비 183 09:25
17635 USDT티비 135 09:25
17634 USDT티비 172 09:04
17633 USDT티비 194 09:0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95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1,37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