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213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923건 2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548 USDT티비 198 06-26
17547 링크티비 269 06-26
17546
댓글+9
USDT티비 202 06-26
17545 USDT티비 238 06-26
17544 USDT티비 199 06-26
17543 무료슬롯 183 06-26
17542 USDT티비 263 06-26
17541 USDT티비 192 06-26
17540 USDT티비 281 06-26
17539 무료슬롯 278 06-26
17538 무료슬롯 214 06-26
17537 무료슬롯 199 06-26
17536 안구정화 251 06-26
17535 USDT티비 193 06-26
17534 USDT티비 258 06-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643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66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