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71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632건 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602 USDT티비 177 03:03
17601 USDT티비 152 03:03
17600 USDT티비 139 02:51
17599 USDT티비 112 02:51
17598 USDT티비 159 02:51
17597 USDT티비 142 02:24
17596 USDT티비 172 02:24
17595
원조 논란이 있던 짤 N새글 댓글+2
USDT티비 122 02:24
17594 USDT티비 169 02:01
17593 USDT티비 145 01:40
17592 USDT티비 188 01:39
17591 USDT티비 208 01:25
17590 USDT티비 111 01:25
17589 USDT티비 206 01:00
17588 USDT티비 209 00:3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12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0,29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