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사람은 마치 이탈리아인 같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경상도사람은 마치 이탈리아인 같다 > 자유게시판

경상도사람은 마치 이탈리아인 같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21:34 조회 155 댓글 5

본문

아아

하와이안 피자

파스타 부러트리기 극혐 하는 이탈리아인은 마치

돼지국밥에 부추랑 다데기 안 넣고 먹는 걸 본 부산 사람이라던가

이거 보고 야끼우동이라고 하면 임마 도라이가? 하면서

이거 먹어야 야끼우동이다 하는 대구 사람들과 비슷하다.

혹은 뭉티기 그거 두껍게 썬 육사시미 아님? 이라고 하면

브루스게타 그거 그냥 빵에 토마토랑 바질 올린거 아님? 소리들은 이탈리아인처럼 화냄




댓글목록 5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밀면 그거 그냥 냉면 열화판 아님?

좆ᅟᅠ님의 댓글

좆ᅟᅠ 작성일

그건 육수맛이 꽤 다르긴하더라

게임님의 댓글

게임 작성일

커뮤 그만해라

아는거나오면링크달아줌님의 댓글

아는거나오면링크달아줌 작성일

난 울산사람인데 부추안넣어먹어

뭐라고요님의 댓글

뭐라고요 작성일

국밥은 가져다준 그대로 간만 맞춰서 먹는게 좋다 다데기로 억지로 뻘건색 안넣는게 좋다 부추의 아삭한 식감을 포기하면서 국물을 탁하게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전체 17,6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