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22시 29분경 일본 본토에 지진 발생한듯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6월 26일 22시 29분경 일본 본토에 지진 발생한듯 > 자유게시판

6월 26일 22시 29분경 일본 본토에 지진 발생한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22:52 조회 173 댓글 7

본문

출처 : 아이돌마스터 갤러리




댓글목록 7

잠깐기달님의 댓글

잠깐기달 작성일

후지오코 진도 6약

김츼님의 댓글

김츼 작성일

방도리 생방 보는데 지진 나서 중단 됨

냥코신사님의 댓글

냥코신사 작성일

ㅅㅂ 오줌마려운데 안움직인다..

뾰뜨르님의 댓글

뾰뜨르 작성일

일본 본토가 도쿄 있는데 말하는 건가?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대형지진의 전조인가 꽤 큰게 연속으로 터지네

전어세꼬시님의 댓글

전어세꼬시 작성일

후지산있는 동네라 더 무서움

고양이친구님의 댓글

고양이친구 작성일

https://www.youtube.com/watch?v=UJYyY_mrUmo진도 라이브로 보면 일본인들도 후지산 걱정하고있음

전체 17,610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