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조선) 부처님 얼굴 세번이면 살인이 일어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03:03 조회 151 댓글 2 본문 참을 인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한국) 인내의 미덕을 강조하는 속담 부처님 얼굴도 세번까지(일본) 인내의 한계점이 있음을 이야기 하는 속담 둘다 인내에 대한 속담이고 3이란 숫지가 나와서 그린 그림 이전글 생각할때마다 좆같은 위선자 새끼들 다음글 ✅ 거짓말이 현실이되는 능력이 생겨버린 찐따 댓글목록 2 오늘도야근이다님의 댓글 오늘도야근이다 작성일 26-06-27 03: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본이나 우리나 삼세판을 강조하는데 우리나라는 3번까지 참고 계속 참는걸 강조하는 반면 일본은 3번까지 참으면 됐다라고 말하는거 같네 .... 일본이나 우리나 삼세판을 강조하는데 우리나라는 3번까지 참고 계속 참는걸 강조하는 반면 일본은 3번까지 참으면 됐다라고 말하는거 같네 .... 로켓고양이님의 댓글 로켓고양이 작성일 26-06-27 0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사스가 야구의 나라 스리아웃제도를 예전부터 도입한거냐구 사스가 야구의 나라 스리아웃제도를 예전부터 도입한거냐구
오늘도야근이다님의 댓글 오늘도야근이다 작성일 26-06-27 03: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일본이나 우리나 삼세판을 강조하는데 우리나라는 3번까지 참고 계속 참는걸 강조하는 반면 일본은 3번까지 참으면 됐다라고 말하는거 같네 .... 일본이나 우리나 삼세판을 강조하는데 우리나라는 3번까지 참고 계속 참는걸 강조하는 반면 일본은 3번까지 참으면 됐다라고 말하는거 같네 ....
로켓고양이님의 댓글 로켓고양이 작성일 26-06-27 0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사스가 야구의 나라 스리아웃제도를 예전부터 도입한거냐구 사스가 야구의 나라 스리아웃제도를 예전부터 도입한거냐구
오늘도야근이다님의 댓글
오늘도야근이다 작성일일본이나 우리나 삼세판을 강조하는데 우리나라는 3번까지 참고 계속 참는걸 강조하는 반면 일본은 3번까지 참으면 됐다라고 말하는거 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