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우의 수 하나 사라지는 중 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7 04:55 조회 212 댓글 7 본문 세네갈 vs 이라크 시작하자마자 세네갈이 1점 먹고 시작하고 전반 13분에 세네갈 바지 끄댕이 잡던 이라크 선수 한명 퇴장 당함 ㅋㅋㅋㅋㅋ 이전글 경우의수 하나 더 ㅈ될 위기 ㄷㄷ 다음글 며느리 몰래 6달동안 아기방 cctv 본 시어머니 댓글목록 7 그냥보통사람님의 댓글 그냥보통사람 작성일 26-06-27 04: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씨발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하 애들 함만 더 뛰게 해줘라 씨발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하 애들 함만 더 뛰게 해줘라 뾰뜨르님의 댓글 뾰뜨르 작성일 26-06-27 05: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러다 9개 다 실패하는 거 아니냨ㅋㅋㅋ 이러다 9개 다 실패하는 거 아니냨ㅋㅋㅋ 김우님의 댓글 김우 작성일 26-06-27 05: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x빙고 꽉꽉 채우는중 ㅋㅋㅋㅋㅋㅋ x빙고 꽉꽉 채우는중 ㅋㅋㅋㅋㅋㅋ 우석곤주님의 댓글 우석곤주 작성일 26-06-27 05: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안된다 꾸역꾸역 올라가서 일본한테 개같이 깨지고 명보 돌이오면 매국노 되어있어야된다 안된다 꾸역꾸역 올라가서 일본한테 개같이 깨지고 명보 돌이오면 매국노 되어있어야된다 Gasoline님의 댓글 Gasoline 작성일 26-06-27 05: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세계가 담합했구만 ㅋㅋㅋㅋㅋㅋ 전세계가 담합했구만 ㅋㅋㅋㅋㅋㅋ 클로티드크림과스콘님의 댓글 클로티드크림과스콘 작성일 26-06-27 05: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시발 홍명보 구걸축구 보고 있으면 개웃기다가도 내가 이걸 왜 계산하고 있어야 하나 생각들어서 존나 비참하네 진짜 시발 홍명보 구걸축구 보고 있으면 개웃기다가도 내가 이걸 왜 계산하고 있어야 하나 생각들어서 존나 비참하네 진짜 뾰뜨르님의 댓글 뾰뜨르 작성일 26-06-27 05: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겨도 ㅈ같고 져도 ㅈ같은 월드컵은 처음이야 근데 지는 게 조금 더 ㅈ같네 이겨도 ㅈ같고 져도 ㅈ같은 월드컵은 처음이야 근데 지는 게 조금 더 ㅈ같네
그냥보통사람님의 댓글 그냥보통사람 작성일 26-06-27 04:5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씨발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하 애들 함만 더 뛰게 해줘라 씨발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하 애들 함만 더 뛰게 해줘라
우석곤주님의 댓글 우석곤주 작성일 26-06-27 05: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안된다 꾸역꾸역 올라가서 일본한테 개같이 깨지고 명보 돌이오면 매국노 되어있어야된다 안된다 꾸역꾸역 올라가서 일본한테 개같이 깨지고 명보 돌이오면 매국노 되어있어야된다
클로티드크림과스콘님의 댓글 클로티드크림과스콘 작성일 26-06-27 05: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시발 홍명보 구걸축구 보고 있으면 개웃기다가도 내가 이걸 왜 계산하고 있어야 하나 생각들어서 존나 비참하네 진짜 시발 홍명보 구걸축구 보고 있으면 개웃기다가도 내가 이걸 왜 계산하고 있어야 하나 생각들어서 존나 비참하네 진짜
뾰뜨르님의 댓글 뾰뜨르 작성일 26-06-27 05: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겨도 ㅈ같고 져도 ㅈ같은 월드컵은 처음이야 근데 지는 게 조금 더 ㅈ같네 이겨도 ㅈ같고 져도 ㅈ같은 월드컵은 처음이야 근데 지는 게 조금 더 ㅈ같네
그냥보통사람님의 댓글
그냥보통사람 작성일씨발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하 애들 함만 더 뛰게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