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214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95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58 USDT티비 101 01:32
17957 USDT티비 161 01:32
17956
놀았음 중년 N새글 댓글+1
USDT티비 135 01:32
17955 무료슬롯 180 01:30
17954 USDT티비 105 01:07
17953
명보 자진 사퇴 떴냐? N새글 댓글+1
USDT티비 191 01:07
17952 무료슬롯 159 01:05
17951 무료슬롯 152 01:05
17950 USDT티비 115 00:41
17949 USDT티비 177 00:41
17948 USDT티비 170 00:16
17947 USDT티비 134 00:16
17946 USDT티비 165 06-28
17945 USDT티비 109 06-28
17944 무료슬롯 194 06-2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787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3,77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