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90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865건 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835 USDT티비 154 10:41
17834 USDT티비 131 10:40
17833 USDT티비 162 10:40
17832 안구정화 149 10:35
17831 USDT티비 160 10:20
17830
경우의 수 최신판 N새글 댓글+1
USDT티비 162 10:20
17829
N새글 댓글+1
USDT티비 167 10:20
17828 USDT티비 142 09:58
17827 USDT티비 114 09:41
17826 무료슬롯 175 09:39
17825 무료슬롯 127 09:39
17824 무료슬롯 175 09:38
17823 링크티비 125 09:38
17822 링크티비 146 09:38
17821 USDT티비 164 09:1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345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0,36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