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0건 조회 158회 작성일 26-06-28 02:33

본문

저렇게 32강가도 쪽팔리고

못가도 쪽팔린건데 그냥 32강 가면

명예롭게 기권했으면함..




댓글목록

profile_image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profile_image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profile_image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profile_image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

기권은 좀 아님

profile_image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profile_image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profile_image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

걱정마셈. 절대 못 감

profile_image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profile_image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profile_image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Total 17,80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806 USDT티비 134 08:20
17805 USDT티비 139 08:20
17804 USDT티비 190 08:20
17803
가나 동점골 ㄷㄷㄷ N새글 댓글+6
USDT티비 144 07:52
17802
??? : 누가 패작이래 N새글 댓글+3
USDT티비 195 07:52
17801 USDT티비 107 07:52
17800 USDT티비 155 07:35
17799 USDT티비 164 07:15
17798 USDT티비 168 07:15
17797 USDT티비 121 07:15
17796 USDT티비 193 06:55
17795 USDT티비 153 06:55
17794 USDT티비 116 06:36
17793 USDT티비 165 06:36
17792 USDT티비 165 06:3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86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90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