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02:33 조회 169 댓글 10 본문 저렇게 32강가도 쪽팔리고 못가도 쪽팔린건데 그냥 32강 가면 명예롭게 기권했으면함.. 이전글 의외로 일본기업중 존나게 큰 기업 다음글 내 얼굴 객관적으로 보는 법.jpg 댓글목록 10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26-06-28 02: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26-06-28 02: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 26-06-28 02: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 26-06-28 02: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은 좀 아님 기권은 좀 아님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26-06-28 02: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 26-06-28 03: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 26-06-28 03: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걱정마셈. 절대 못 감 걱정마셈. 절대 못 감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26-06-28 03:0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 26-06-28 03: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 26-06-28 03:0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26-06-28 02: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26-06-28 02: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26-06-28 03:0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