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보고 느낀 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슈퍼걸 보고 느낀 점 > 자유게시판

슈퍼걸 보고 느낀 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03:40 조회 206 댓글 4

본문

내가 아는 슈퍼걸이 맞는데...

음...

그...

흑단발

기존 복장과는 다른 바디슈트 형식의 복장

퇴폐미스러운 분위기

이 캐릭터의 슈퍼걸 보고 나서 인지

이번 슈퍼걸이 뭔가 좀 밋밋해 보임

개인적으로 사샤카예 슈퍼걸이 더 좋음




댓글목록 4

자감돌이님의 댓글

자감돌이 작성일

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

도동파님의 댓글

도동파 작성일

왼쪽은 클래식 슈퍼맨 느낌이고 오른쪽은 맨오브스틸 버전 같은데 ㅋㅋㅋ

멋있어지고싶다님의 댓글

멋있어지고싶다 작성일

나도 취향은 사샤카예 쪽이 훨씬 조아한편만 찍고 나가리돼서 아쉽더라

걍둉님의 댓글

걍둉 작성일

저 복근라인이 어흐

전체 17,893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