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9,171회 작성일 23-06-22 14:52

본문

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 인스티즈

출처 : 울산 아파트 쓰레기수집통서 영아 시신···환경미화원이 발견 (naver.com)


쓰레기를 수거하던 환경미화원이 쓰레기 수집통 속에서 시신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시신은 포대에 싸여있지 않았고, 옷을 입지도 않은 상태로 버려졌다.


오늘 영아 유기하고, 영아 시신 발견됐다는 기사만 3번 본 거 같음..

아직 출생신고 되지 않고, 확인되지 않은 신생아만 2000명 이라는데,,, 다 어디로 갔을까..

아기가 무슨 잘못이냐고 인간들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16건 79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36 슬롯링크 2609 01-13
5735 슬롯링크 2722 01-13
5734 슬롯링크 2627 01-13
5733 슬롯링크 2521 01-13
5732 슬롯링크 3222 01-13
5731 슬롯링크 2872 01-13
5730 슬롯링크 2834 01-13
5729 슬롯링크 2868 01-13
5728 슬롯링크 2562 01-13
5727 슬롯링크 2414 01-13
5726 슬롯링크 2692 01-13
5725 슬롯링크 2603 01-13
5724 슬롯링크 2782 01-13
5723 슬롯링크 2895 01-13
5722 슬롯링크 3274 01-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68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64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