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9,162회 작성일 23-06-22 14:52

본문

영아 시신 울산에서 또 나왔다..쓰레기수집통에서 환경미화원이 발견 | 인스티즈

출처 : 울산 아파트 쓰레기수집통서 영아 시신···환경미화원이 발견 (naver.com)


쓰레기를 수거하던 환경미화원이 쓰레기 수집통 속에서 시신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시신은 포대에 싸여있지 않았고, 옷을 입지도 않은 상태로 버려졌다.


오늘 영아 유기하고, 영아 시신 발견됐다는 기사만 3번 본 거 같음..

아직 출생신고 되지 않고, 확인되지 않은 신생아만 2000명 이라는데,,, 다 어디로 갔을까..

아기가 무슨 잘못이냐고 인간들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56건 79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676 슬롯링크 2720 01-09
5675 슬롯링크 2535 01-09
5674 슬롯링크 3056 01-09
5673 슬롯링크 2619 01-09
5672 슬롯링크 3037 01-08
5671 슬롯링크 3255 01-08
5670 슬롯링크 2706 01-08
5669 슬롯링크 2941 01-08
5668 슬롯링크 2956 01-08
5667 슬롯링크 2837 01-08
5666 슬롯링크 2541 01-08
5665 슬롯링크 2626 01-08
5664 슬롯링크 2430 01-08
5663 슬롯링크 3070 01-08
5662 슬롯링크 2629 01-0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1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19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