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서 떡볶이튀김 먹는 사람들 개념없다 vs 개인자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극장서 떡볶이튀김 먹는 사람들 개념없다 vs 개인자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085회 작성일 23-06-23 17:30

본문

극장서 떡볶이·튀김 먹는 사람들 냄새 '풀풀'…"개념 없다" vs "개인 자유" | 인스티즈

 


출처 : 극장서 떡볶이·튀김 먹는 사람들 냄새 '풀풀'…"개념 없다" vs "개인 자유" (naver.com)


극장에서 떡볶이와 튀김 먹는 관객을 두고 온라인상에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남에게 피해주면서까지 배를 채우고 싶냐"
"소스 있는 음식은 필연적으로 좌석에 흘릴 텐데 그거 묻으면 화난다"

"쩝쩝거리면서 먹는게 문제다"

vs

"영화관이 허용한 음식이다"

"그런게 싫으면 돈 더 내고 프라이빗룸 빌려서 영화봐라"


냄새 나는 건 좀 에바일 거 같은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56건 78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826 슬롯링크 2644 01-17
5825 슬롯링크 2594 01-17
5824 슬롯링크 2807 01-17
5823 슬롯링크 2761 01-17
5822 슬롯링크 2501 01-17
5821 슬롯링크 3006 01-17
5820 슬롯링크 2809 01-17
5819 슬롯링크 3051 01-17
5818 슬롯링크 3078 01-17
5817 슬롯링크 2719 01-17
5816 슬롯링크 2797 01-17
5815 슬롯링크 2999 01-16
5814 슬롯링크 2764 01-16
5813 슬롯링크 2875 01-16
5812 슬롯링크 2707 01-1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075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15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