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영어사용이 혼란 그 자체라고 느꼈던 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의 영어사용이 혼란 그 자체라고 느꼈던 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627회 작성일 23-06-25 23:55

본문

 

 

스타중계에서 

 

'원'팩 '더블'커맨드 라고 하는게 늘 의문이었음

어째서 '원'팩 '투'커맨드 라고 안 부르는 걸까?

 

그리고 더블넥서스, 트리플넥서스 다음은 어째서 쿼드라넥서스가 아니라 포넥서스 인걸까?

 

투탱크 드랍, 투팩토리 인데 어째서 더블커맨드 일까?

해처리는 어째서 원해처리 -> 투해처리 -> 삼해처리 일까?

 

%BE%C6%BC%CB%BE%EE%BF%E4_chocopenti.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92건 77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642 슬롯링크 3277 01-06
5641 슬롯링크 2867 01-06
5640 슬롯링크 3007 01-06
5639 슬롯링크 3174 01-06
5638 슬롯링크 3200 01-06
5637 슬롯링크 3178 01-06
5636 슬롯링크 2389 01-06
5635 슬롯링크 2788 01-06
5634 슬롯링크 3320 01-06
5633 슬롯링크 2662 01-06
5632 슬롯링크 3300 01-06
5631 슬롯링크 3222 01-06
5630 슬롯링크 2991 01-06
5629 슬롯링크 3244 01-06
5628 슬롯링크 2871 01-0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33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8,10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