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정장만 입던 걸그룹의 어제자 행사 무대 의상…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패딩,정장만 입던 걸그룹의 어제자 행사 무대 의상…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985회 작성일 23-06-26 14:50

본문

어제 트리플에스가 워터밤 행사에 처음 참가했는데

 

 

데뷔후 처음 보는 살짝 과감한 의상에 많은 팬들이 놀랐음 ㅋㅋ

(물론 워터밤이라 이해하는 팬들이 다수임!)

 

왜 이런말이 나오냐면 트리플에스의 그동안의 의상을 보면

 

AAA 때는 긴 정장 룩을 입었고

 

 

라이징때는 패딩…(진짜 무대의상이 패딩임)

 

 

크리스탈 아이즈는 세미 정장룩을 입었었음

 

그래서 멤들의 이런 살짝 노출있는 의상은 데뷔하고 처음 본다고…ㅋㅋ

 

 

약간 유교 걸그룹의 일탈이랄까...?ㅋㅋㅋ

그래도 멤버들이 워터밤 행사 재밌었다고 해서 다행임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71건 77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836 슬롯링크 2698 01-17
5835 슬롯링크 2479 01-17
5834 슬롯링크 2549 01-17
5833 슬롯링크 2737 01-17
5832 슬롯링크 2735 01-17
5831 슬롯링크 2424 01-17
5830 슬롯링크 2579 01-17
5829 슬롯링크 3089 01-17
5828 슬롯링크 2910 01-17
5827 슬롯링크 3078 01-17
5826 슬롯링크 2620 01-17
5825 슬롯링크 2579 01-17
5824 슬롯링크 2776 01-17
5823 슬롯링크 2739 01-17
5822 슬롯링크 2470 01-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15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29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