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벌 2번 받았는데 또 음주운전…횡단보도 건너던 3명 쾅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처벌 2번 받았는데 또 음주운전…횡단보도 건너던 3명 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055회 작성일 23-06-26 15:43

본문

웹 캡처_26-6-2023_15352_n.news.naver.com.jpeg


당시 식당에서 나와 50m 가량을 음주운전했고, 빨간불임에도 차량을 멈춰 세우지 않고 그대로 직진, 

 

보행자 신호에 맞춰 횡단보도를 건너던 30대 행인 3명을 연달아 들이받았다.

 

심지어 지난 2005년과 2008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처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근데 판사는 죄책이 가볍지 않다면서 벌금 1500만원으로 끝내네요.....

 

살인미수 혐의로 최하 10년은 때려야지...벌써 3번째인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78건 77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643 슬롯링크 2760 01-06
5642 슬롯링크 3265 01-06
5641 슬롯링크 2845 01-06
5640 슬롯링크 2999 01-06
5639 슬롯링크 3168 01-06
5638 슬롯링크 3196 01-06
5637 슬롯링크 3172 01-06
5636 슬롯링크 2383 01-06
5635 슬롯링크 2782 01-06
5634 슬롯링크 3305 01-06
5633 슬롯링크 2655 01-06
5632 슬롯링크 3296 01-06
5631 슬롯링크 3217 01-06
5630 슬롯링크 2982 01-06
5629 슬롯링크 3232 01-0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3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6,80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