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유머?) 자꾸 제로음료가 몸에 안좋다고 뉴스타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뇌피셜유머?) 자꾸 제로음료가 몸에 안좋다고 뉴스타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277회 작성일 23-07-03 14:11

본문

01.png

 

 

대체당이 팔릴수록 설탕회사는 엄청나게 손해보는데

서로짜고 보이콧하자니 만들기가 너무 쉬워서 중소기업이 만들어팔면 그만이라 안됨

그래서 대체당이 몸에 안좋다고 선동하려함


근데 아무리 연구해도 안좋다는 확실한 증거가 안잡히는중임

기껏해야

'콜라 2박스분량을 생쥐한테 한꺼번에 주사하니까 죽었음 ㄷㄷ;'

'제로콜라 안마시는 사람이랑 비교해보니까 암 발생에 10%정도 영향이 있을수도없을수도?'

같은 애매한 증거들뿐이라

 

 

 

 

02.png

 

 


아직도 대체당 발암위험도는 커피, 젓갈, 김치랑 같은수준이고

그래서 계속 발암물질이다->다른거랑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은 수치인데? -> 어쨋든 몸에 좋지않다

무한반복

오늘도 설탕회사들 속은 타들어간다....

 

 

 

 

 

 

 

 

00-0.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77건 76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562 슬롯링크 2879 01-04
5561 슬롯링크 2806 01-04
5560 슬롯링크 2552 01-04
5559 슬롯링크 2745 01-04
5558 슬롯링크 2581 01-04
5557 슬롯링크 2725 01-04
5556 슬롯링크 2653 01-04
5555 슬롯링크 2567 01-04
5554 슬롯링크 2561 01-04
5553 슬롯링크 2676 01-04
5552 슬롯링크 2602 01-04
5551 슬롯링크 2571 01-04
5550 슬롯링크 3108 01-04
5549 슬롯링크 2538 01-04
5548 슬롯링크 2645 01-0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49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62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