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 출산휴가 썼더니 월급 감소...당연한거다 vs 말도 안된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우자 출산휴가 썼더니 월급 감소...당연한거다 vs 말도 안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589회 작성일 23-07-03 14:20

본문

배우자 출산휴가 썼더니 월급 감소..."당연한거다" vs "말도 안되는 정책" | 인스티즈

 


출처 : 배우자 출산휴가 썼더니 월급 감소... "이런 정책 세상 어딨나" (naver.com)


한 남성은 둘째가 태어나자 배우자 출산휴가 10일을 사용하기로 결정함

하지만 회사 인사팀에서 "다음 달 월급이 깎일 수 있다. 기본급은 전액, 법정 수당은 일한 만큼 지급" 이라고 연락이 왔다고 함

(월급 400만원 중 100만원 인 법정수당을 60만원만 받는다는 뜻)

그래서 이 남성은 "놀러가는 것도 아닌데 월급은 오히려 휴가 때보다 줄어드는 저출산 정책이 세상에 어디 있냐"고 불만을 터뜨림


일을 하는게 아니니까 당연한거다

vs

저런 정책으로 출산장려하며 저출산 우려하는 게 말이 안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897건 75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02 무료슬롯 2374 03-01
6601 무료슬롯 2736 03-01
6600 무료슬롯 2243 03-01
6599 무료슬롯 2182 03-01
6598 무료슬롯 2424 03-01
6597 무료슬롯 2437 03-01
6596 안구정화 2102 03-01
6595 무료슬롯 2416 03-01
6594 무료슬롯 2471 03-01
6593 안구정화 2179 03-01
6592 안구정화 2298 03-01
6591 안구정화 2745 03-01
6590 안구정화 2375 03-01
6589 안구정화 2487 03-01
6588 안구정화 2495 03-0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49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16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