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lb 작성일 23-07-04 11:05 조회 6,828 댓글 0

본문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문자 오발송 실수 | 인스티즈

 


출처 : https://www.instiz.net/bbs/write.php?id=pt&page=1


태어난 아이의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에게 '사망신고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 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확인 결과 '오발송' 이었지만 시청 측으로부터 정정 고지조차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아니 이제 막 태어난 아기를 출생신고 한건데 바로 사망신고 문자를 보내?

이건 진짜 기분 개더러운데 저정도면 고의아니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828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519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517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442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808
  • 작성자슬롯링크 01-20 3,006
  • 작성자슬롯링크 01-20 3,208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695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500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709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450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871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944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769
  • 작성자슬롯링크 01-20 2,812
전체 17,188건 74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