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842회 작성일 23-07-04 11:05

본문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문자 오발송 실수 | 인스티즈

 


출처 : https://www.instiz.net/bbs/write.php?id=pt&page=1


태어난 아이의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에게 '사망신고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 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확인 결과 '오발송' 이었지만 시청 측으로부터 정정 고지조차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아니 이제 막 태어난 아기를 출생신고 한건데 바로 사망신고 문자를 보내?

이건 진짜 기분 개더러운데 저정도면 고의아니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94건 74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89 슬롯링크 2942 01-20
5988 슬롯링크 2582 01-20
5987 슬롯링크 2633 01-20
5986 슬롯링크 2891 01-20
5985 슬롯링크 2646 01-20
5984 슬롯링크 2774 01-20
5983 슬롯링크 2835 01-20
5982 슬롯링크 2526 01-20
5981 슬롯링크 2528 01-20
5980 슬롯링크 2454 01-20
5979 슬롯링크 2814 01-20
5978 슬롯링크 3015 01-20
5977 슬롯링크 3214 01-20
5976 슬롯링크 2704 01-20
5975 슬롯링크 2508 01-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07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8,67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