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973회 작성일 23-07-04 11:05

본문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문자 오발송 실수 | 인스티즈

 


출처 : https://www.instiz.net/bbs/write.php?id=pt&page=1


태어난 아이의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에게 '사망신고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 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확인 결과 '오발송' 이었지만 시청 측으로부터 정정 고지조차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아니 이제 막 태어난 아기를 출생신고 한건데 바로 사망신고 문자를 보내?

이건 진짜 기분 개더러운데 저정도면 고의아니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75건 74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455 안구정화 2368 02-24
6454 안구정화 3115 02-24
6453 안구정화 2403 02-24
6452 안구정화 2400 02-24
6451 무료슬롯 2674 02-24
6450 무료슬롯 2259 02-24
6449 무료슬롯 2466 02-24
6448 안구정화 2384 02-24
6447 안구정화 2309 02-24
6446 안구정화 2720 02-23
6445 무료슬롯 2349 02-23
6444 무료슬롯 2094 02-23
6443 안구정화 2422 02-23
6442 안구정화 2846 02-23
6441 무료슬롯 2343 02-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635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2,41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