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황당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6,788회 작성일 23-07-04 11:05

본문

아기 출생신고 했더니 "사망신고 완료" 문자...시청의 문자 오발송 실수 | 인스티즈

 


출처 : https://www.instiz.net/bbs/write.php?id=pt&page=1


태어난 아이의 출생신고를 마친 부모에게 '사망신고 완료' 문자메시지가 발송 돼 논란이 일고 있다.

확인 결과 '오발송' 이었지만 시청 측으로부터 정정 고지조차 받지 못했다고 한다.


아니 이제 막 태어난 아기를 출생신고 한건데 바로 사망신고 문자를 보내?

이건 진짜 기분 개더러운데 저정도면 고의아니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99건 74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94 슬롯링크 2679 01-16
5793 슬롯링크 2661 01-16
5792 슬롯링크 2941 01-16
5791 슬롯링크 3199 01-16
5790 슬롯링크 2637 01-16
5789 슬롯링크 2929 01-16
5788 슬롯링크 2542 01-16
5787 슬롯링크 2366 01-16
5786 슬롯링크 2465 01-16
5785 슬롯링크 2714 01-16
5784 슬롯링크 2597 01-16
5783 슬롯링크 2893 01-16
5782 슬롯링크 2602 01-16
5781 슬롯링크 2611 01-16
5780 슬롯링크 2793 01-1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0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17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