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23 맨시티 1군 vs 2군. 10만원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파23 맨시티 1군 vs 2군. 10만원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640회 작성일 23-08-24 10:40

본문







맨시티 커리어모드중인데 
위에가 1군, 아래가 2군 스쿼드입니다

10억달러 썼네요

전 1군이 이긴다고 했는데 와이프는 2군이 이긴다네요.
손흥민이랑 카넨지 뭔지 못생긴애 같이 있다고..
쟤네 둘이 젤 많이 넣었다고 한거 아니냐고...
1군과 2군의 개념이 없는...;;

그래서 10만원빵 합니다. 

1군 vs 2군  누가 이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96건 68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536 안구정화 1881 03-26
7535 무료슬롯 1827 03-26
7534 안구정화 1985 03-26
7533 안구정화 1950 03-26
7532 무료슬롯 1919 03-26
7531 무료슬롯 1905 03-26
7530 무료슬롯 2144 03-26
7529 무료슬롯 2238 03-26
7528 무료슬롯 2129 03-26
7527 무료슬롯 2009 03-26
7526 무료슬롯 2133 03-26
7525 안구정화 1779 03-26
7524 무료슬롯 2085 03-26
7523 무료슬롯 2157 03-26
7522 안구정화 2155 03-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492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5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