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23 맨시티 1군 vs 2군. 10만원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파23 맨시티 1군 vs 2군. 10만원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b
댓글 0건 조회 7,485회 작성일 23-08-24 10:40

본문







맨시티 커리어모드중인데 
위에가 1군, 아래가 2군 스쿼드입니다

10억달러 썼네요

전 1군이 이긴다고 했는데 와이프는 2군이 이긴다네요.
손흥민이랑 카넨지 뭔지 못생긴애 같이 있다고..
쟤네 둘이 젤 많이 넣었다고 한거 아니냐고...
1군과 2군의 개념이 없는...;;

그래서 10만원빵 합니다. 

1군 vs 2군  누가 이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020건 68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45 무료슬롯 1969 03-04
6744 무료슬롯 2100 03-04
6743 무료슬롯 2170 03-04
6742 무료슬롯 2102 03-04
6741 무료슬롯 1914 03-04
6740 무료슬롯 1965 03-04
6739 안구정화 2077 03-04
6738 안구정화 2084 03-04
6737 안구정화 2251 03-04
6736 무료슬롯 2066 03-04
6735 무료슬롯 2302 03-04
6734 무료슬롯 2185 03-04
6733 무료슬롯 1986 03-04
6732 안구정화 1976 03-04
6731 무료슬롯 1899 03-0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382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55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