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 자유게시판

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lb 작성일 23-08-30 21:07 조회 5,983 댓글 0

본문

민주주의의 왕인 국민들이 폭군 노릇 말라고 만든 것
아아 그것이 바로 ‘삼권분립’이란 것이다


무식은 죄가 아니다
하지만 무식을 뽐내는 것은 죄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982
  • 작성자슬롯링크 01-08 3,211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678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891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894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763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507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589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396
  • 작성자슬롯링크 01-08 3,034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576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967
  • 작성자슬롯링크 01-08 2,686
  • 작성자슬롯링크 01-08 3,137
  • 작성자슬롯링크 01-08 3,011
전체 17,282건 77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