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 자유게시판

삼권분립이 뭔지 아나 애송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lb 작성일 23-08-30 21:07 조회 6,148 댓글 0

본문

민주주의의 왕인 국민들이 폭군 노릇 말라고 만든 것
아아 그것이 바로 ‘삼권분립’이란 것이다


무식은 죄가 아니다
하지만 무식을 뽐내는 것은 죄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작성자슬롯링크 01-17 2,869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085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837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956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778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627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280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747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056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042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799
  • 작성자슬롯링크 01-16 2,816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250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189
  • 작성자슬롯링크 01-16 3,008
전체 17,906건 80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