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947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89건 67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19 무료슬롯 2264 03-04
6718 무료슬롯 2310 03-04
6717 무료슬롯 1998 03-04
6716 안구정화 2011 03-04
6715 안구정화 1959 03-04
6714 무료슬롯 2053 03-04
6713 무료슬롯 1907 03-04
6712 무료슬롯 2090 03-04
6711 무료슬롯 2246 03-04
6710 무료슬롯 1933 03-04
6709 무료슬롯 2389 03-04
6708 안구정화 2398 03-04
6707 무료슬롯 2525 03-04
6706 무료슬롯 2076 03-04
6705 무료슬롯 2295 03-0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531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9,86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