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962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62건 69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12 무료슬롯 2452 03-02
6611 무료슬롯 2119 03-02
6610 무료슬롯 2189 03-02
6609 무료슬롯 2353 03-02
6608 무료슬롯 2416 03-02
6607 무료슬롯 2177 03-02
6606 안구정화 1971 03-02
6605 안구정화 2224 03-02
6604 안구정화 2203 03-02
6603 무료슬롯 2328 03-01
6602 무료슬롯 2160 03-01
6601 무료슬롯 2542 03-01
6600 무료슬롯 2082 03-01
6599 무료슬롯 2010 03-01
6598 무료슬롯 2210 03-0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124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29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