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2,010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35건 71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70 무료슬롯 2613 03-04
6669 무료슬롯 2392 03-04
6668 안구정화 2145 03-04
6667 안구정화 2579 03-04
6666 무료슬롯 2064 03-04
6665 무료슬롯 2368 03-04
6664 무료슬롯 2408 03-04
6663 무료슬롯 2544 03-04
6662 무료슬롯 2194 03-04
6661 무료슬롯 2153 03-03
6660 무료슬롯 2387 03-03
6659 안구정화 2224 03-03
6658 안구정화 2287 03-03
6657 무료슬롯 2271 03-03
6656 무료슬롯 2183 03-0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72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84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