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2,006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23건 71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13 안구정화 2768 03-02
6612 무료슬롯 2530 03-02
6611 무료슬롯 2204 03-02
6610 무료슬롯 2235 03-02
6609 무료슬롯 2416 03-02
6608 무료슬롯 2498 03-02
6607 무료슬롯 2255 03-02
6606 안구정화 2042 03-02
6605 안구정화 2312 03-02
6604 안구정화 2291 03-02
6603 무료슬롯 2395 03-01
6602 무료슬롯 2237 03-01
6601 무료슬롯 2616 03-01
6600 무료슬롯 2148 03-01
6599 무료슬롯 2071 03-0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91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58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