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2,015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82건 71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12 무료슬롯 2541 03-02
6611 무료슬롯 2223 03-02
6610 무료슬롯 2242 03-02
6609 무료슬롯 2429 03-02
6608 무료슬롯 2510 03-02
6607 무료슬롯 2269 03-02
6606 안구정화 2053 03-02
6605 안구정화 2324 03-02
6604 안구정화 2316 03-02
6603 무료슬롯 2404 03-01
6602 무료슬롯 2258 03-01
6601 무료슬롯 2627 03-01
6600 무료슬롯 2155 03-01
6599 무료슬롯 2082 03-01
6598 무료슬롯 2303 03-0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27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51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