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2,052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34건 72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14 무료슬롯 2202 03-04
6713 무료슬롯 2055 03-04
6712 무료슬롯 2236 03-04
6711 무료슬롯 2408 03-04
6710 무료슬롯 2029 03-04
6709 무료슬롯 2572 03-04
6708 안구정화 2548 03-04
6707 무료슬롯 2709 03-04
6706 무료슬롯 2211 03-04
6705 무료슬롯 2435 03-04
6704 무료슬롯 2121 03-04
6703 무료슬롯 2084 03-04
6702 무료슬롯 2075 03-04
6701 안구정화 2161 03-04
6700 안구정화 1862 03-0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37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0,31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