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600억 혈세 투입한 7개월 남은 여수 섬박람회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2,080회 작성일 26-02-28 19:51

본문


여수시가 
여수엑스포당시 지었던 박람회장 건물 안쓰고
새로 지어서 섬박람회하겠다고 1600억 땡겨감.
그래서 유튜버가 가본결과
 




아무것도없음 ㅋㅋㅋ
참여국가가 10개국남짓이라 기업들도 쎄함을 느끼고
후원을 고사하고있음

유일하게 섬박람회 부지인것을 알아볼수있는 돌무더기 ㅋㅋ
 

그리고 이곳은 매립지임
 


 
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914건 75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19 무료슬롯 2300 03-02
6618 무료슬롯 2784 03-02
6617 무료슬롯 2574 03-02
6616 무료슬롯 2287 03-02
6615 무료슬롯 2305 03-02
6614 무료슬롯 2374 03-02
6613 안구정화 2900 03-02
6612 무료슬롯 2676 03-02
6611 무료슬롯 2360 03-02
6610 무료슬롯 2317 03-02
6609 무료슬롯 2551 03-02
6608 무료슬롯 2634 03-02
6607 무료슬롯 2397 03-02
6606 안구정화 2149 03-02
6605 안구정화 2442 03-0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456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47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