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62회 작성일 26-04-11 00:18

본문

 

 

 

 

 

 

 

 

 

 

 

 

 







 

 

 

 

과거 대구 달성은 일본군 주둔지였음   청일 전쟁 당시 일본인 거주민 피난처들의 피난처 이기도 했음   근데 질거 같은 청일 전쟁에서 승리하니깐 승리 기념으로 무려 주신 아마테라스를 섬기는 신사를 지었음     딱봐도 완전 열심히 잘만든거 같은데 지금은...  

 

 

 

 

 

 

 

 

 

 

 

 

 

 

 

 

 

 

 

 

 

 

 

 

 

 

 

 

 

 

 


 

 











 

다 부숴버리고 신사 부지는 테니스장으로

 

신사 기둥은 로드롤러용으로 사용중

 

 

 

 

 

 

 

 

 





  • 이전글9 26.04.11
  • 다음글14 26.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236건 55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881 무료슬롯 1706 04-11
8880 무료슬롯 1789 04-11
8879 무료슬롯 1590 04-11
8878 무료슬롯 1689 04-11
8877 무료슬롯 1670 04-11
8876 안구정화 1690 04-11
8875 안구정화 1751 04-11
8874 무료슬롯 1966 04-11
8873 무료슬롯 1842 04-11
8872 무료슬롯 1781 04-11
8871 무료슬롯 1725 04-11
8870 무료슬롯 1635 04-11
8869 무료슬롯 1868 04-11
8868 안구정화 1861 04-11
8867 무료슬롯 1711 04-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615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0,28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