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632회 작성일 26-04-11 00:18

본문

 

 

 

 

 

 

 

 

 

 

 

 

 







 

 

 

 

과거 대구 달성은 일본군 주둔지였음   청일 전쟁 당시 일본인 거주민 피난처들의 피난처 이기도 했음   근데 질거 같은 청일 전쟁에서 승리하니깐 승리 기념으로 무려 주신 아마테라스를 섬기는 신사를 지었음     딱봐도 완전 열심히 잘만든거 같은데 지금은...  

 

 

 

 

 

 

 

 

 

 

 

 

 

 

 

 

 

 

 

 

 

 

 

 

 

 

 

 

 

 

 


 

 











 

다 부숴버리고 신사 부지는 테니스장으로

 

신사 기둥은 로드롤러용으로 사용중

 

 

 

 

 

 

 

 

 





  • 이전글9 26.04.11
  • 다음글14 26.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75건 58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875 안구정화 1806 04-11
8874 무료슬롯 2056 04-11
8873 무료슬롯 1929 04-11
8872 무료슬롯 1876 04-11
8871 무료슬롯 1820 04-11
8870 무료슬롯 1705 04-11
8869 무료슬롯 1941 04-11
8868 안구정화 1950 04-11
8867 무료슬롯 1779 04-11
8866 무료슬롯 1771 04-11
8865 무료슬롯 1746 04-11
8864 무료슬롯 1770 04-11
8863 무료슬롯 2053 04-11
8862 안구정화 1989 04-11
8861 안구정화 1738 04-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73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55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