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GLP-1 비만약 드디어 나왔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먹는 GLP-1 비만약 드디어 나왔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57회 작성일 26-04-11 06:01

본문

  일라이 릴리가 이번에 마운자로 먹는 버전 출시   파운다요(Foundayo) 4월 1일 FDA 승인 받고 바로 판매 시작   최고 용량 기준으로 72주 동안 "평균" 12.4kg 감량   출처  https://www.lead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74   비만은 이제 정복인듯ㄷㄷ




  • 이전글3 26.04.11
  • 다음글5 26.04.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27건 5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012 안구정화 1443 04-13
9011 안구정화 1439 04-13
9010 무료슬롯 1483 04-13
9009 안구정화 1321 04-13
9008 안구정화 1445 04-13
9007 무료슬롯 1361 04-13
9006 무료슬롯 1515 04-13
9005 무료슬롯 1403 04-13
9004 안구정화 1588 04-13
9003 안구정화 1451 04-13
9002 무료슬롯 1409 04-13
9001 무료슬롯 1537 04-13
9000 무료슬롯 1472 04-13
8999 무료슬롯 1588 04-13
8998 안구정화 1430 04-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889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5,06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