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GLP-1 비만약 드디어 나왔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먹는 GLP-1 비만약 드디어 나왔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611회 작성일 26-04-11 06:01

본문

  일라이 릴리가 이번에 마운자로 먹는 버전 출시   파운다요(Foundayo) 4월 1일 FDA 승인 받고 바로 판매 시작   최고 용량 기준으로 72주 동안 "평균" 12.4kg 감량   출처  https://www.lead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74   비만은 이제 정복인듯ㄷㄷ




  • 이전글3 26.04.11
  • 다음글5 26.04.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06건 55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056 무료슬롯 1789 04-13
9055 무료슬롯 1662 04-13
9054 안구정화 1434 04-13
9053 안구정화 1417 04-13
9052 안구정화 1373 04-13
9051 안구정화 1605 04-13
9050 안구정화 1508 04-13
9049 무료슬롯 1536 04-13
9048 무료슬롯 1622 04-13
9047 무료슬롯 1389 04-13
9046 무료슬롯 1461 04-13
9045 무료슬롯 1417 04-13
9044 무료슬롯 1727 04-13
9043 무료슬롯 1456 04-13
9042 안구정화 1644 04-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672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34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