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로 승객 21%가 공짜” 서울교통공사 국비 보전 요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령화로 승객 21%가 공짜” 서울교통공사 국비 보전 요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65회 작성일 26-04-15 20:56

본문

서울지하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가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 기관을 대표해 노인·국가유공자 무임승차로 발생한 손실을 더 이상 자체 재원으로 감당하기 어렵다며 정부에 “무임손실비용 5761억 원을 국비로 보전해 달라”고 공식 요청했다. 그동안 지원 필요성을 주장한 적은 있지만, 구체적인 금액을 적시해 공문을 보낸 것은 처음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12284?sid=1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93건 55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283 무료슬롯 1517 04-16
9282 무료슬롯 1692 04-16
9281 무료슬롯 1444 04-16
9280 무료슬롯 1544 04-16
9279 무료슬롯 1308 04-16
9278 안구정화 1411 04-16
9277 안구정화 1501 04-16
9276 안구정화 1716 04-16
9275 무료슬롯 1444 04-16
9274 무료슬롯 1641 04-16
9273 무료슬롯 1770 04-16
9272 무료슬롯 1341 04-16
9271 무료슬롯 1530 04-16
9270 무료슬롯 1502 04-16
9269 무료슬롯 1496 04-1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69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8,84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