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에서 주식시장이 고평가인 이유에 대해 쓴글에 대한 답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딧에서 주식시장이 고평가인 이유에 대해 쓴글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247회 작성일 26-04-16 02:53

본문

"그럼 숏쳐"
원글은 문자 그대로 현 주식시장(미장)이 너무 고평가되었다고 주장하는 글이었다고 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003건 50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9473 무료슬롯 1344 04-22
9472 무료슬롯 1265 04-22
9471 무료슬롯 1268 04-22
9470 무료슬롯 1367 04-22
9469 안구정화 1518 04-22
9468 무료슬롯 1207 04-22
9467 무료슬롯 1196 04-22
9466 무료슬롯 1333 04-22
9465 안구정화 1278 04-22
9464 안구정화 1520 04-22
9463 무료슬롯 1352 04-22
9462 무료슬롯 1284 04-22
9461 무료슬롯 1186 04-22
9460 무료슬롯 1372 04-22
9459 무료슬롯 1469 04-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69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24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